스팀 다운로드 속도 느려짐

첫째, 스팀의 다운로드 통계에 머리. 이 대화식 지도에서, 당신은 세계적인 소통량의 평균 다운로드 비율 그리고 백분율을 검사할 수 있을 것 이다. 진지 하 게 당신의 브라우저 소프트웨어를 닫아. 인터넷 속도가 신비한 힘의 무언가 이다 만큼, 당신의 외부 자료 사용을 삭감 하는 약간 명백한 방법이 있다. 가장 쉬운 방법은 일반 시력에 숨어 있다: 귀하의 작업 표시줄. 작업 표시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고 태스크 관리자를 선택 합니다. ` 스팀 라이브러리 폴더 ` 창에서 ` 라이브러리 폴더 추가 ` 버튼을 클릭 하 고 다른 하드 드라이브에 새 게임 라이브러리를 만듭니다. 이 설정을 변경한 후에는 Steam을 다시 시작 하 고 다운로드 속도가 향상 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경우에 따라서는 가장 가까운 서버가 가장 빠른 것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.

예를 들어, 로컬 서버가 더 혼잡 한 경우 서버는 조금 더 빠를 수 있습니다. 이 방법이 작동 하지 않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인터넷 연결이 좋은 작동 하 고 있다 절대적으로 확실 하다; 그럼 거기에 당신의 증기와 함께 몇 가지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. 아래에 나와있는 단계를 수행 하 고 완료 되 면, 스팀 몇 가지 추가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갈 준비가 될 것입니다. 대화 상자에서 “c: 프로그램 파일 (x86) 스팀”을 써주세요. 스팀의 내장 웹 브라우저 — 스팀 스토어와 스팀의 게임 내 오버레이에 사용 되는 게임 안에서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웹 브라우저를 제공 하기 위해-frustratingly 느려질 수 있습니다. 우리는 크롬, 파이어 폭스, 또는 심지어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기대 하 고 온 전형적인 속도 보다는, 스팀 투쟁 것으로 보인다. 링크를 클릭 하거나 새 페이지로 이동 하면 데스크톱 브라우저에서 발생 하지 않는 것 처럼 새 페이지가 나타나기 전에 눈에 띄게 지연 됩니다. 당신은 증기의 내장 브라우저에서 그냥 나쁜 수락,이 느려짐과 평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. 그러나 많은 시스템에서 이러한 지연을 제거 하 고 스팀 웹 브라우저의 응답성을 향상 시킬 수 있는 트릭이 있습니다.

그러나, 만약 당신이 거기에 속도와 귀하의 스팀 클라이언트가 그것을 해야 합니다, 당신은 아래의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속도에서 다운로드 되지 않습니다 차이가 있다고 생각 합니다. 그것은 당신이 최고의 솔루션에서 시작 하 고 아래로 당신의 방법을 작동 좋습니다. 또 다른 작은 트릭은 또한 작업 관리자 내에 놓여 증기의 다운로드 속도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. 첫째, 오픈 스팀 및 작업 관리자에서 소프트웨어를 찾습니다. 스팀 클라이언트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고 세부 사항으로 이동을 선택 합니다. 다운로드 속도와 트래픽을 볼 수 있는 국가를 클릭 하십시오. 예를 제공 하기 위해 미국과 중국을 합시다. 프록시 호환성 옵션을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한 상태에서 올바른 다운로드 서버를 선택 하 고 빠른 SSD에 스팀을 설치 하면 스팀의 속도가 훨씬 빨라집니다. 거기에 훨씬 더 당신이 할 수 있는 증기의 속도, 컴퓨터의 CPU와 같은 다른 하드웨어를 업그레이 드의 짧은 아니에요.

관련: 5 팁 및 유용한 정보 증기를 최대한 활용 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은 모든 게임을 가속화 하 고 스팀 자체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(SSD)를 얻어 스팀을 설치할 때입니다. 스팀이 당신의 스팀 폴더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-이는 c: 프로그램 파일 (x86) steam에 기본적으로-다른 하드 드라이브에 있습니다. 다른 폴더 처럼 이동 하기만 하면 됩니다. 당신은 증기의 파일을 이동 하지 않았다면 그때 처럼 증기 .exe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. 또 다른 이유는 증기가 대역폭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수 있는 다운로드에 변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은 또한 불안정 한 연결이 있는 경우에 더 나쁘게 된다; 증기에 있는 극단적으로 느린 다운로드 속도의 결과로. 아래에 나열 된 단계를 수행 하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