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팀 다운로드 속도 빠르게

이 근본적으로 다운로드 속도를 변경 하지 않지만, 그것은 증기가 프로그램, 배경 또는 기타의 나머지 부분 보다 높은 우선순위를 받을 자격이 귀하의 PC를 알려 것입니다. ` 스팀 ` 메뉴를 클릭 한 다음 ` 설정 ` 옵션을 선택 하 여 스팀의 설정을 엽니다. 당신은 증기의 내장 브라우저에서 그냥 나쁜 수락,이 느려짐과 평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. 그러나 많은 시스템에서 이러한 지연을 제거 하 고 스팀 웹 브라우저의 응답성을 향상 시킬 수 있는 트릭이 있습니다. 증기는 “궁극적인 오락 플 래 트 홈으로 정의 한다.” PC, Mac 및 모바일 장치에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람들이 “재생, 연결, 만들기”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. 그것의 게임 도서관에는 2000 이상 제목이 있고 대략 4000만 사용자가 있다. 만약 당신이 그 4000만 중 하나 있어, 당신은 무엇을 고통이 게임을 업데이 트 하거나 다운로드 하는 새로운 하나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-그것은 속도가 빠른 프로세스가 아니에요 알아요. 다음에 Steam을 통해 게임을 설치할 때, 설치 하려는 라이브러리 폴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 증기는 게임 자체가 아닙니다, 그래서 최대의 성능을 달성 하기 위해 변경할 수 있는 3d 설정이 없습니다.

하지만 당신이 극적으로 속도를 할 수 있는 몇 가지 있습니다. 아무것도 느린 다운로드 속도 보다 더 슬퍼요. 그래서 우리가 여기에 도움을 거 야. 당신이 느린 다운로드 속도를 경험 하는 경우 4 유용한 팁 때 vpn 속도가 느린 경우 vpn을 사용 하는 경우에 대 한 귀하의 vpn 속도는 속도가 느린 때 하지만 왜 그것은 당신의 인터넷 속도를 죽이고에 대 한 혼란, 이러한 도움말은 단지 당신이 그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필요한 수 있습니다. 스팀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읽고, 몇 분이 도움말을 제정 하는 걸릴. 결국, 그 MBs를 추가! 당신의 새로운 다운로드 지역을 선택 하자마자 당신은 세팅을 효과 있게 만들기 위해 증기를 재개 시 하 라는 자극을 받을 것 이다 그래서 당신이 퍼포먼스에 (서) 중대 한 후원을 알아 차려 야 한다. 내가이 가이드를 보낸 20 명 중에 (자신이 포함) 나는 정상적인 다운로드 속도에 큰 증가를 본 그래서 나머지 4 많이 개선 또는 전혀 볼 수 없는 반면,이 16/20 성공 또는 80%의 성공률을 만드는 15 다른 사람을 했 어. 이것은 다운로드의 전반적인 속도에 영향을 미친다: 더 높은 소통량, 더 막힌 당신의 연결. 당신은, 그러나, 트래픽 및 다운로드 속도의 오른쪽 균형을 찾기 위해 서버를 재배치 수 있습니다. 프록시 호환성 옵션을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한 상태에서 올바른 다운로드 서버를 선택 하 고 빠른 SSD에 스팀을 설치 하면 스팀의 속도가 훨씬 빨라집니다.

거기에 훨씬 더 당신이 할 수 있는 증기의 속도, 컴퓨터의 CPU와 같은 다른 하드웨어를 업그레이 드의 짧은 아니에요. 당신의 의도는, 당신이 표면적으로 어떻게 스팀의 성능을 최적화 하는 방법에 대 한 도움말을 공유 하려는 좋은 있습니다. 당신은 그것이 아닌 무언가로 분류 하기 때문에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충고를 허위, 그리고 당신도 쉽게 더 나쁜 성능으로 이어질 수 있는 팁을 제공, 예방 조치가 촬영 되지 않은 경우.